“한국판 히어로다..” 화물차 전복사고 발견하자마자 도로 뛰어든 군인들(+영상)

“한국판 히어로다..” 화물차 전복사고 발견하자마자 도로 뛰어든 군인들(+영상)

“한국판 히어로다..” 화물차 전복사고 발견하자마자 도로 뛰어든 군인들(+영상)

인사이트

화물차 전복 사고를 목격한 군인들이 운전자를 구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 도로로 뛰어드는 장면이 포착됐다. 

망설임 없이 도로 벽을 뛰어넘어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는 군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큰 충격과 감동을 안겼다.

전날(5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이달 1일 올림픽대로에서 발생한 화물차 전복 사고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해당 영상에는 도로를 달리던 화물차가 전복되는 모습이 담겼는데 타이어가 갑자기 펑크나면서 생긴 사고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때문에 옆 차선에서 달리던 검은색 아우디 차량도 쓰러진 화물차에 밀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완전히 뒤집혔다.  

순식간에 벌어진 사고로 도로 위는 심한 아수라장이 됐다. 블랙박스 영상 제보자가 급히 경찰에 신고하는 사이, 마침 옆을 지나던 군 앰뷸런스가 현장을보고 바로 멈춰섰다.

정차한 앰뷸런스에서는 두 명의 군인이 내렸는데, 놀랍게도 이들은 상당한 높이의 벽을 훌쩍 뛰어넘어 곧바로 사고 현장으로 달려갔다. 

군인들은 전복된 화물차에서 운전자를 그자리에서 곧바로 구조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군인 두 사람이 벽을 뛰어넘는 모습을 수차례 돌려보며 “정말 멋지다. 감사하다”며 네티즌들과 함께 찬사를 쏟아냈다.

네티즌들 또한 이들은 “포상휴가 주고 방송에도 소개해야 한다”, “저렇게 바로 고속도로로 뛰어갈 생각을 하다니 정말 대단한 군인들이다”, “히어로 등장하는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군인들의 용기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아우디 차량의 운전자는 10여분 후 도착한 소방관들에 의해 완전히 구조된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 제보자는 “양쪽 차선 사람들도 나와서 아우디 차량 운전자분을 꺼내려고 했는데 전복돼 있는 상황이라 꺼내진 못했고, 10여분 후 도착한 소방관님들이 구조했다”고 밝혔다. 이어 “뉴스 보니 양쪽 운전자들은 그리 심하게 다치신 것 같진 않았다”고 안도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