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감독이 직접 밝혔다..” 제작진들 사이에서 유명했던 ‘촬영 중 비밀스럽게 만난 연예인들’ (+사진)

“촬영감독이 직접 밝혔다..” 제작진들 사이에서 유명했던 ‘촬영 중 비밀스럽게 만난 연예인들’ (+사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KakaoTalk_20210914_173207315-1-1024x378.png입니다

자신의 열애를 당당히 공개하는 스타가 있다면 반대로 비밀스럽게 만나는 연예인들도 있습니다.

마음이 식어서 이별하면 후폭풍이 쎄다보니 이러한 이유 탓에 현명하게 비공개 연애를 하는 여자 연예인들을 한 곳에 모아보았습니다.

1. 손예진

20211124_123654.jpg

연애를 공개하지 않고 자신만의 사랑을 이어가는 연예인 중 한 명은 손예진입니다.

과거 방송에서 손예진은 열애설이 없었던 이유는 “단순히 못해서 그런 거다”라고 말하며, “연애할 때는 몰래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손예진은 “유명한 분이랑 사귀지 않으면 스캔들도 나지 않는다”라며 비결을 전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저렇게 말한 손예진은 올해 초부터 현빈과 열애중이라 밝히며 이미 지난해부터 사귀고 있었다고 말을 덧붙였습니다.

2. 윤하

20211124-141334

‘비밀번호 486’, ‘기다리다’, ‘오늘 헤어졌어요’ 등 히트곡을 불러온 실력파 인기 가수 윤하도 비밀 연애를 즐긴다고 밝혔습니다.

예전에 출연했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데뷔 이후 쭉 안 걸리고 연애를 잘 하고 있다”고 자신만만한 표정과 함께 “그런데 열애설이 안나서 속상하다”라며 말을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희열이 남자친구는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음악하는 분을 많이 만났고 곡 스타일이 만나는 사람을 비스하게 따라가기도 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좋은 사람들, 좋은 연애를 많이 겪었다”라며 인터뷰 내용이 재조명 되기도 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하, 비밀연애에 소질 있네” “소탈한 모습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3. 임수향

20211124_123729.jpg

배우 임수향 역시 연애를 남몰래 즐기는 스타일입니다.

한 과거 인터뷰에서 “연애는 아무도 모르게 한다”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어 임수향은 “일 욕심이 많아서 결혼은 언제, 누구랑, 어떻게 할 수 있을 지 궁금하다”라며 “아이도 갖고 싶고 결혼도 하고싶지만 지금은 일이 더 좋다”라며 워커홀릭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덧붙여서 임수향은 “사랑을 한다라는건 배우에게 참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 라며 다양한 경험과 아픔이 있어야 한다고 하지만 “매일 친구들과 강가지가 있어 외로움을 잘 못느낀다”고 말하면서 공개연애에 대한 질문에 “알게 할 생각은 전혀 없다” 라며 자신만의 연애관을 드러냈습니다.

4. 채정안

20211124_123745.jpg

배우 채정안 역시 비밀 연애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과거 SBS ‘썸남 썸녀’에 출연한 채정안은 갓 데뷔했던 시절 남몰래 연애하느라 힘들어서 늙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습니다.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에서 몰래 하는 연애가 가장 재미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2005년에 결혼식을 오린 채정안은 1년 반만에 이혼을 하는 아픔을 겪으면서 연애에 대한 가치관이 확고해 진걸로 나타났습니다.

5. 최지우

20211124_123757.jpg

5월에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배우 최지우도 비밀 연애를 즐긴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2018년 최지우는 1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최지우의 연애에 연예계 관계자 및 친한 지인들까지 아무도 알지 못했다고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가족과 친지 및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진행되었던 결혼식과 결혼 자체도 양현석 TG 대표 프로듀서 등 소속사 내 일부 고위 관계자만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6. 장서희

20211124_123815.jpg

장서희 역시 남모르게 하는 연애가 짜릿하다고 합니다.

과거 KBS2 ‘여유만만’에 출연한 장서희는 몰래 연애하는 것을 즐겼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이상형은 배우 생활을 존중하며 외조 잘하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혀 남성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습니다.

장서희는 다른 인터뷰에서 “연예인과는 사귄적은 없으며, 연애는 일반인과만 했고 대놓고 만나도 몰랐다”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데이트 역시 “몰래 숨어서 하는 편이 아니다 보니 매니저와 관계자 정도로만 사람들이 보는지 열애설이 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