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이야 펜션이야..?” 남자들의 성지, 최신형 컴퓨터 완비된 PC방 방불케하는 가평에 위치한 남자 최적화 펜션

“PC방이야 펜션이야..?” 남자들의 성지, 최신형 컴퓨터 완비된 PC방 방불케하는 가평에 위치한 남자 최적화 펜션

인사이트

“PC방이야 펜션이야..?”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실내에 최신형 컴퓨터들을 구비해 PC방을 방불케 한 펜션이 등장했다.

롤, 배그, 피파는 물론 각종 고샤양 게임들까지 무리 없이 구동 가능한 고사양 PC들을 마련해 남심을 사로잡은 화제의 펜션은 가평에 위치한 ‘소나무 펜션’이다.

인사이트

펜션의 분위기는 커플들이 찾을법한 로맨틱한 감성은 전혀아니다. 다만 PC, 바비큐, 안마의자, 족구장 등 그야말로 ‘남성’들이 사랑하는 힐링의 조건을 갖추었다.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실내는 천장과의 높이가 여유롭기 때문에 키가 큰 남성들이 불편하게 허리를 숙이고 다니지 않아도 편하게 이동 가능하다.

해당 펜션을 실제로 방문했다는 한 누리꾼은 후기글을 통해 극한의 만족감을 느꼈다고한다.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자 최적화 펜션 직접 다녀온 후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 화제가 되었다.

‘내돈내산 후기’를 강조한 작성자 A씨는 “연차 내고 친구들이랑 2박 3일로 다녀왔다. 잠자리 시설은 그냥 여관 방이지만 컴퓨터 성능도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매우 만족”이라며 해당 경험에 대해 흡족해했다.

이어 “다들 ‘롤충’들이라 밤새 롤하고 각자 자리에 술 놓고 안주 놓고 먹으면서 게임하니까 천국이 따로 없더라”며 “1박 2일로 했으면 100퍼 아쉬웠을 듯”이라며 남자들끼리 가기에 정말 좋다고 추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컴퓨터 성능을 의심하는 듯 “최소 144hz 이상 모니터 아님 안 되는데 컴 사양은 뭐냐”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A씨는 “240hz에 2080으로 기억한다”고 답해 왠만한 PC방 이상의 성능이라고 밝혔다.

남성들의 성지라고 알려진 펜션의 후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래서 어디냐고”, “제발 위치 좀”, “친구들이랑 술 먹으면서 게임하면 재미날 듯”, “천국이 따로 없네”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인바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Close Menu